안녕하세요! 다동이입니다

오늘 주제는 한정판으로 나온 '까르보불닭볶음면'입니다.

집 근처 이마트24편의점에서 까르보붉닭볶음면 봉지로 팔고있었는데 지금은 컵라면으로도 나왔더라구여! 봉지보단 컵라면이 치우기도 쉽고, 간편하잖아여^^

전 날에도 대붕이랑 점심으로 먹었는데 다음날에도 너무 생각나서 결국 저녁밥으로 먹었습니다ㅎ

매운걸 잘 못먹는데도 적당한 느끼고소한맛과 매운맛의 조화는 너무나 굿!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핑크색의 러블리한 포장으로 되어있어요ㅎ 이뻐서 사야할거같은 느낌!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반개만 넣었어요!

기존의 불닭볶음면 소스보다 적은 양인데도 이정도만 넣었습니다~ 자신의 기호에 맞게 드세여^^

아님 속쓰리더라구여ㅠ

 

 

앗.., 제대로안까서 안나오네;;

 

치즈가루도 뿌려주니다 착착착!

 

이렇게 싹싹 비벼줍니다!ㅎ

영상으로 봐도 맛있어보이죠~??!><

쨘~ 먹기전에 찰칵!

이건 같이산 머스타드치킨 삼각김밥이에요!

저는 삼각김밥에 김이 소화가 안되서 저렇게 뜯어서 밥만 먹어요ㅠ

저는 안에 치킨이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참치마요처럼 되어있었어요! 머스타드향이 킁킁 조금 시큼해요!

다시 사먹지는 않을 맛...

 

 

블로그 이미지

다동이

24살 다동이의 일상🥰

,